본문 바로가기
정보

아이폰 배터리 교체 방법, 실패 사건(Feat.만약 당신의 액정이 깨져있다면?)

by 보들송이 2022. 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어말어할땐먹어입니다.

저는 현재 아이폰 11 프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달아서 배터리 효율을 확인해 봤는데..

무려 83%인거 아닙니까?

83퍼센트면 정말 꽉 채워도 순식간에 배터리가 사라지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1. 배터리 교체 방법
2. 만약 당신의 폰의 액정이 나가있는 경우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배터리 교체 방법


우선 아이폰 공홈에서 예약을 꼭 하셔야 합니다.

안하시면 가서 매우 오랫동안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에도 앞에 무려 5팀.. 이나 있었지만, 저는 예약했기 때문에 바로 제 차례가 왔습니다!

https://support.apple.com/ko-kr/iphone/repair/service/battery-power

iPhone 배터리 교체 - 공식 Apple 지원 (KR)

글자 수 제한: 250 의견을 작성할 때는 개인 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250자 이내로 작성하십시오. 제출

support.apple.com

이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아래 사진을 따라 하시면 금방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

배터리 교체 시작하기!
개이득!!
<서비스 요청을 시작> 클릭!
수리받을 제품 가져가기 누르시면 됩니다.
본인의 애플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현 위치 기준으로 맡기실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신도림 Antz로 선택해 보겠습니다.

예약 완료!

이렇게 예약을 완료하신 후에는,

해당 시간에 맞춰(약간 지각해도 됩니다 ㅎㅎ 저는 30분 늦었는데도 괜찮았어요…)

해당 장소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정품 배터리로 교체하실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2. 만약 당신의 폰의 액정이 나가있는 경우


이 경우에, 배터리 교체가 불가합니다….

배터리 교체를 하시려면 액정을 교체하셔야 교체 가능합니다만.. 가격이….

또한 만약 액정 뿐만이 아니라 다른 부분 (카메라, 전원 버튼 등) 도 고장난 부분이 있다면,

아예 폰을 리퍼 받으셔야 합니다.

정말…. 그래서 저는 열심히 예약해서 열심히 방문해서

절망적인 소식만 듣고 고대로 집에 왔습니다.

———————————————————————————
오늘의 결론: 폰을 소중히 다루자..

반응형
<-->

댓글